페이셜 마스크,팩 더페이스샵 갈아만든 마스크시트 꿀
4% 9,930원에서
9,53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476원 적립 가능합니다.

더페이스샵 갈아만든 마스크시트 꿀 상품구매


촉촉하고 계속하고싶어요 | 베비향기가납니다. 촉촉하고요 피부가 건조하고 안좋을수록 따가운듯합니다. 저는 처음에 조금 따가웠지만 사용할수록 괜찮은데 악건성인 남편은 가렵고 따갑다고 했어요
제가일하는데가 24시간 온풍기를 트는지라 너무건조해서 구매하게되었어요 사용할수록 피부가 좋아집니다.
올겨울은 꿀팩으로 겨울을 이겨내보려고요^^


가격 대비 참 좋은 상품입니다^^ | 아침에 출근시 사용후 화장 하면 하루종일 얼굴 광이 장난 아님.좋다.


더페이스샵 갈아만든 마스크시트 꿀, 10매입, 1개페이스샵에서 직접 구매해서 사용하던 제품인데 인터넷상에서 구입한 제품은 아쉬움이 있네요.
1. 에센스가 매장에서 직접 구입할 때 보다 적게 들어갔습니다.
2. 매장에서 구입한 것은 절개선이 있어 얼굴 굴곡에 맞게 밀찾이 되는데 이건 절개선이 없네요.

하지만 싸게 구입해 건조한 겨울 밤마다 붙이고 있기에는 괜찮습니다.


더페이스샵 갈아만든 마스크시트 꿀, 10매입, 1개기존에 사용하던 팩으로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냉장고에 보관해 매일 밤 자기 전 한 개씩 사용하며 더위에 지친 피부를 쉬게하고 있습니다^^


더페이스샵 갈아만든 마스크시트 꿀, 10매입, 1개저렴하고 냉장고에 넣어놓고 아침에 하면 붓기도 아주 조금 빠지는 느낌ㅎ


더페이스샵 갈아만든 마스크시트 꿀 상품구매


The post 여자긴팔티셔츠/더페이스샵 갈아만든 마스크시트 꿀 촉촉하고 appeared first on 픽스기어 멜.


여자긴팔티셔츠/더페이스샵 갈아만든 마스크시트 꿀 촉촉하고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포토가이

,